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뉴스

알씨꾸미기 알씨동영상만들기 정말간단하네요

알씨꾸미기 알씨동영상만들기 정말간단하네요

 

속도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린 하루에도 수많은 사진과 영상을 만나죠.

블로그를 통해서, sns를 통해서 우린 모두 제작자입니다.

 

그런데 정교한 포토샵, 어도비프리미어 사용하지 않고, 간단히 사진꾸미기, 영상만들기 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할때가 있죠.

그때 활용하는 것이 바로 알씨 씨리즈 압니다.

 

[ 알씨꾸미기 알씨동영상만들기 정말간단하네요 ] 

 

알씨리즈 라고도 하죠.

무엇보다 좋은 것은 부피가 작다는 것입니다.

움직임이 편하죠.

포토샵이나 어도비프리미어 한번 띄워놓으면 버벅대는 컴퓨터!

용량 때문이겠죠.

 

알씨꾸미기 통해서 간단히 사진편집 가능합니다.

알씨동영상만들기 통해서 사진만으로 간단히 동영상을 만들어 냅니다.

 

용량이 작다는 것이 최대장점이고, 간단한 작업, 속도를 요하는 부분에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알 씨리즈는 많이 알고 있죠.

바이러스 프로그램인 알약 부터 시작하여, 알집, 알FTP 등등...

 

유명한 곳이니까 안전한 곳이고요.

 

[ 알씨꾸미기 알씨동영상만들기 정말간단하네요 ] 

 

요즘 블로그에는 텍스트로만 구성된 부분들이 없습니다.

대부분 이미지를 5장 내외를 넣게 됩니다.

친구와 SNS를  주고받을때도 그냥 네모반듯한 부분만으로 표현하는 것은 좀 어색합니다.

 

간단히 꾸며보는 것입니다.

특히 알씨꾸미기 에서는 여러가지 툴을 주어 모서리 처리가 편안합니다.

 

포토샵에서 일일히 수작업을 한다면 아마도 날새야 될 것입니다.

위에 사진 잠깐 올려 놓아 보았습니다.

 

특히 좋은 것은 일괄작업이 가능하다는 것!

사진도 편집하거나 액자기능 활용하여 한번에 모든 사진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 알씨꾸미기 알씨동영상만들기 정말간단하네요 ] 

 

위에 보이는 부분은 구형입니다.

지금은 알씨꾸미기 업데이트가 되어서 더욱 다양한 액자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메뉴가 참 쉽죠.

자르기는 사진을 오릴수 있는 부분입니다.

상품사진 크게 나오고 아래 설명들이 나와 있는 이미지가 있을때, 사진부분만 자를때 저는 자주 활용하곤 합니다.

 

색조절부분은 그냥 패스해도 되고요.

글자쓰기는 다양하게 쓸수 있지만, 글꼴이 한정되어 저는 잘 활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블로그에서 이미지 위에 글을 올리는 것이 더 잘 나오더군요.

 

[ 알씨꾸미기 알씨동영상만들기 정말간단하네요 ] 

 

간단간단한 사진편집을 포토샵 꺼내서 하나하나의 사진을 수정하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알씨꾸미기 통해서 쉽개 하는 것이고요.

 

간단한 영상을 만드는데 어도비프리미어 꺼내는 것은 참 어렵습니다.

속도도 느려지고, 끝나고 나면 재부팅까지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용량 또한 무시할수 없고요.

그럴때 알씨동영상만들기 활용하면 좋습니다.

 

발명의 시대가 아니라 발견의시대!

제가 잘 활용하는 부분이라서 알씨꾸미기 추천해 봅니다.

N사에서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 알씨꾸미기 알씨동영상만들기 정말간단하네요 ]

 

제 딸도 가끔 영상을 만듭니다.

알씨동영상만들기 부분은 그냥 사진 몇장 올려서도 쉽게 만들수 있죠.

조금더 진행한다면 스마트폰 키네마스터 앱 정도을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사진만으로 알씨동영상만들기 부분 나름 괜찮습니다.

사진편집 간단히 할수 있는 알씨꾸미기 부분은 저도 매일 활용하는 부분입니다.

 

정교함이 필요할때, 또는 간단함이 필요할때,

저마다의 무기를 알고 있으면 편하겠죠.

 

근데, 제딸은 꿈이 검사인가?

후후 만들고 있길래 잠시 그대로 따와 본 부분입니다.

물론 위의 부분은 포토샵에서 작업한 것입니다.

알씨 동영상, 알씨꾸미기 속에서 사진을 편집할수는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