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 재밌어요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 재밌어요

 

다들 ocn드라마 즐겨보시나요??

요즘에는 케이블드라마가 더 잘나가는 것 같아요.

응답하라 시리즈도 그렇고 미생도 엄청 대박친 사례 중 하나이죠.

 

일단 삼각관계의 굴레에서 벗어나있고 간접광고도 적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대박난 ocn드라마로는 나쁜 녀석들이 있죠.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 재밌어요>

 

실종느와르도 시즌2가 나오면 좋겠지만 그 전에는 나쁜 녀석들 시즌2가 나와야 합니다.

나쁜 녀석들에도 박해진씨가 싸이코패스 역할로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종느와르에서는 강하늘씨가 싸이코패스 역할로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싸이코패스가 아니었다는 거... 스포하지 않겠습니다.

실종느와르는 드라마이지만 여러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옴니버스 형식입니다.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 재밌어요>

 

옛날에 주군의 태양도 이런 형식을 썼습니다.

2회에 걸쳐서 한 에피소드를 풀어나가는 데 드라마 퀄리티를 넘어선 듯 합니다.

한 에피소드를 구상하는 데만 몇개월이 걸렸다고 합니다.

 

짧은 에피소드는 한 회에 끝내기도 하더라고요.

결국 이 드라마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정의에 대한 고찰입니다.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 재밌어요>

 

전직 FBI요원이었던 길수현과 형사와 화이트 해커 셋이서 팀을 이뤄 실종된 사람들을 찾고 미제사건을 해결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수사권의 갈등에 직면하기도 합니다.

결국 어떻게 행동하는 것이 정의인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나의 행동이 보는 관점에 따라 정의로운 행동이 될 수도 있고 정의롭지 않은 행동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재 법조계가 앓고 있는 부패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잘 모르겠습니다.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 재밌어요>

 

아직 길수현이 찾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려지지 않았고 열린 결말로 끝이 났기 때문에 시즌2는 언젠가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그 날을 기다리면서 다시보기를 하고 있어야 겠죠.

김강우씨가 그렇게 멋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김강우씨는 유독 천재적인 인물을 연기할 떄 더 빛나는 배우 같습니다.

천재이지만 테러 사건으로 인해 아픔을 갖고 있는 길수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시더라고요.

 

 

 <ocn드라마 실종느와르m 재밌어요>

저는 추리와 범죄물 장르를 좋아해서 실종느와르를 좋아합니다.

영국 드라마 셜록홈즈도 좋아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때 특별편이 나오고 2016년에는 시즌4가 나온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셜록홈즈도 실종느와르 만큼 재밌습니다.

절제된 영국발음도 멋있고 셜록홈즈라는 인물도 신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