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뉴스

클럭 미니 마사지기 목근육 뭉침 뻐근해요 나에게 딱일듯합니다

개운하지가 않습니다.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못한 여러날들.

 

아내에게 안마의자 하나 사자고 하는데 영 결재가 이루어지지 않네요.

뭐가 문제일까?

 

술, 담배를 끊으라고 합니다.

하지만 술도 먹어야 하고, 담배도 피워야 합니다.

그럼에도 안마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나이버의 메인에 나온 하나의 상품이 눈길을 끄네요.

바로 작은 마사지기.

 

 

오늘 이미지들은 클럭 이라는 회사에서 따왔습니다.

이미지에 문제가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목근육 뭉침 뻐근해요 나에게 딱일듯합니다

 

일단 상품이 너무 작은 것이 마음에 듭니다.

그냥 핸드백에 쏙 넣어가지고 다녀도 되고, 집에 커다란 안마의자 공간차지하는 것에 비해 너무 앙증맞게 작습니다.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는 주변에 물어봐도 답이 나오더군요.

요것 봤다.

너무 좋다..

 

등등등 그래서 나도 한번 지름이 필요합니다.

컴퓨터와 살다 보니까 목근육 뭉침은 항상 존재하고 무엇보다 요즘 몸이 너무 무겁습니다.

 

 

얼마전에 저는 건식좌훈기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컴퓨터는 만병의 근원인듯 합니다.

 

몸이 무겁고, 목은 무겁고, 어깨는 아픕니다.

앉아있는 시간이 오래이다 보니 별의 별 병들이 다가옵니다.

 

 

엄청나게 팔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나는 아직 클럭 미니 마사지기 몰랐을까?

 

그냥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목에 다리에 기타 필요한 부분에 붙여주면 됩니다.

족막근막염이 의심스러운 저에게 발건강 위한 부분에도 필요할듯 합니다.

 

어제 노는날이었는데, 정형외과 가서 세시간 있었습니다.

접수하고 기다리는데 1시간, 진료받고 물리치료 받는데 2시간 걸렸습니다.

 

 

작은 클럭 미니 마사지기 사용은 일단 간단해서 좋습니다.

그냥 어깨부터 손목까지 불편한곳 모든곳에 붙여주면 됩니다.

 

현재 3개 구입하면 무려 43% 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스트레칭이 필요한데, 일하다보면 자꾸 잊곤 합니다.

 

 

컴퓨터를 오래하면 걸리는 병들.

 

1. 어깨근육뭉침

2. 목근육 뻐근해요

3. 노안.

 

요즘 젊은 노안도 많이 온다고 합니다.

지금 컴퓨터를 보는 분도 눈을 깜빡거려 보세요.

 

눈을 깜박거리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는데, 이것조차 못하는 듯 합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오늘 한번 살펴보세요.

 

[건강정보] - [고혈압] 90%는 짜게먹는 나트륨 폭탄 오늘은 함량을 따져봐요

[건강정보] - [솔방울샘] 작아지면 수면질저하 하루커피3잔이상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