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홍진영 언니 홍선영 폭풍감량 라디오스타 홍진영광폭행보 기대

배터리가 부족합니다.

흥이 필요합니다.


그럴때 생각나는 가수가 바로 홍진영씨 입니다.

이번주 라디오스타 에는 홍진영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수요일 밤에 배터리 완전 충전해야 겠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흥흥 자매의 이야기가 나왔었죠.

저도 보면서 참 부럽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울 두딸은 함께 자취를 하라고 해도 힘든데.

보기좋게 살아가는 모습이 배터리를 또 채워줍니다.



내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에는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의 체중감량 이야기도 한다고 합니다.

아내가 홍선영씨 보고 완전 팬이 되었습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 폭풍감량 라디오스타 홍진영광폭행보 기대


어쩌면 다 알고 있는 홍진영씨보다 새롭게 예능감 뿜어대는 부분에 매력이 있었겠죠.

버드리 좋아하는 아내가, 홍선영씨에게 옮겨간듯 합니다.



미운우리새끼 나와서는 콧노래에 멘트 하나 치는 것까지 유쾌 통쾌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원래 성악과 출신이라고 하더군요.


어쩌면 지금은 홍진영씨를 물신양면으로 도와주고 있는 부분?

직업은 현재 공개가 안된 상태라고 합니다.

나이차이는 5살차이.


홍진영씨 뒤에서 묵묵히 엄마같은 포스, 언니의 따뜻함이 배어나오는 부분을 자주 보게 됩니다.



노화방지를 위한 피쉬콜라겐 요즘 챙겨먹어 보는데요.

배터리가 충만하려면 나이보다 젊게 보여야 될듯 합니다.


위 영상은 피쉬콜라겐이 생선의 비늘에서 추출한다고 하여 냄새부분을 이야기 하는 분들이 있어서 제가 직접 실험해 보는 부분을 담아보았습니다.

한번 참고로 봐도 좋을듯 하고요.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씨는 게임매니아로 등장했었죠.

넘치는 끼는 노래로 끝나지 않는듯 합니다.


내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에서는 홍진영씨의 광폭 행보도 이야기 됩니다.

최근에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어쩌면 톡톡튀는 부분에 화장품과는 정말 잘 연결되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라디오스타 에서 홍진영씨는 이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광폭행보의 끝은 어디일까?


사진앱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자신이 원하는 보정효과가 있는 사진앱인데, 저도 출시되면 한번 설치해 봐야겠네요.


[인터넷 블로그] - 티스토리 개편 스킨과 커버기능지원 poster 홈페이지제작

[유튜브동영상] - 흔들리지않는 유튜브 동영상 촬영위한 오즈모짐벌

[유튜브동영상] - dji 초소형 짐벌카메라 오즈모포켓 출시 유튜브 동영상 촬영장비




각종 행사에 화장품, 그리고 앱개발에 이은 신인제작까지 한다고 합니다.

도대체 그 많은 일을 할수 있을까.


당분간 게임을 접어야 하는 것은 아닐까?

여하튼 배터리가 정말 강한듯 보이는 홍진영씨.


언니 이야기에도 관심이 가네요.



대전은 지금 눈이 내리고 있네요.

강한 눈은 아니지만, 눈오는 모습이 참 이쁩니다.


홍진영은 라디오스타에서 트로트 EDM 곡 달리거나 웃거나 멜로디 공개도 합니다.

내일밤 라디오스타 꼭 한번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