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뉴스

대성공업 부산 삼락동화재 올해 정말 화재 많이 발생하네요

또 불이 났습니다.

오늘은 전국 최강한파를 이야기 할만큼 춥죠.


아침에는 눈발도 날리고, 지금은 바람도 세찹니다.

이런날 불은 번지는 속도가 큽니다.


올해들어서는 화재가 정말 많이 발생하네요.

주택화재보험 잊지 말아야 할것 같습니다.


불이 나면 그냥 정부가 알아서 해주겠지 하면 오산입니다.

소방차 출동하고, 물 뿌리고, 이런 모든 비용들 불낸사람이 물어줘야 합니다.


절대 간과해서는 안될부분 오늘 또 명심해야 합니다.



오늘 2018년 12월 28일 오후 1시경.

부산 사상구 삼락동 대성공업 인근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대성공업 부산 삼락동화재 올해 정말 화재 많이 발생하네요 


아직 인명피해는 없다고 합니다.

인근에 검은 연기가 가득해서 대응 1단계를 발령한 상태입니다.



아직 속보만 전해져서 구체적인 화재 사고 내용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오늘날씨 추워서 화재가 바람에 더 크게 번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대성공업은 냄비, 프라이팬 제조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인근이라는 의미가 대성공업을 의미하는 것인지, 주변인지는 아직 확인중입니다.



부산 경찰청 제공한 사진을 보니 검은 연기가 가득차 있네요.

일단은 전기누전 등으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불은 그냥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요즘 화재원인의 대부분은 전기화재 입니다.



전기화재는 집에서도 발생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집안 가전제품등으로 인한 화재가 발생한 사례들이 많이 있습니다.


김치냉장고 또는 세탁기, 심지어는 에어컨 실외기에서 발생한 화재도 있습니다.


습기와 먼지, 그리고 전기 스파크가 만나면 화재가 발생합니다.

냉장고의 뒷면에 보면 먼지가 가득하죠.



주택화재보험 살펴봐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전기화재는 내가 조심한다고 안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내집 원인이면 실화법상 내가 이웃집 피해까지 다 물어줘야 합니다.

한전과, 또는 전자제품 회사와 상대로 싸우기는 역부족입니다.


오늘 대성공업 부산 삼락동화재 바라보면서 정말 챙겨야 할것은 주택화재보험 입니다.

내 집이 망하는 것도 문제지만, 이웃집 피해보상에 화재벌금까지 내야 합니다.


오늘은 주택화재보험 한번 챙겨보세요.